본문 바로가기

우주 리뷰

[우주 리뷰] 포항 라멘집 베라보 라멘맛집



베라보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상원동 467-5

전화: 070-7763-3439

영업시간: 오전11시 30분~오후 8시30분 (오후 3~5시 재료 준비 시간으로 영업 안함, 매우 월요일 정기 휴일)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ramenberavo

소개: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상원동, 포항시내 위치, 일본식 라면 전문, 맛집

위치:




포항 일본 라멘집 베라보 리뷰

포항 북구 시내쪽에 위치한 정통 라멘집 베라보.사장님이 일본에서 라멘을 배워왔으며 (사모님이 일본 분) 소금으로 간을 하는 맑은 육수의 시오라멘이 주력 메뉴. 포항에서 라멘 = 베라보 로 통할만큼 라멘 매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장사가 잘 되어서 얼마전 사장님은 서울 망원동에 베라보 2호점을 차렸다. 흘러가는 얘기로 들은것이 베라보 사장님이 홍대의 유명한 라멘집인 하코다분코 사장님이랑 일본에서 같이 라멘을 배웠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 홍대 하코다분코 라멘은 너무 짠 감이 있었기 때문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베라보에 한표를 준다. 요즘은 서울에서도 입소문을 타서 네이버 검색도 많이 뜨고 장사도 잘되고 있는 것 같다. 자칭 라멘 매니아가 추천하는 포항 최고의 라멘집! 

그냥 라멘은 심심하고, 차슈라멘은 비싸고, 그래서 제가 가장 즐겨먹는 부타라멘.

면을 먹기 전에 국물을 먼저 한숟가락 떠먹어라. 깔끔한 닭 육수가 일품. 


우주 리뷰 평점: 4점 / 5.0점

말이 필요없는 포항 최고의 라멘집

4.5점을 주고 싶었으나 사장님이 서울 베라보 2호점으로 옮기고 나서

포항점의 라멘 맛이 예전보다 못한 것 같은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 있으므로 4점만 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