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리뷰

[우주 리뷰] 포항 라멘집 순이 라멘맛집

순이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칠성로51번길 12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앙동 36-1 )

전화: 054-273-6686

홈페이지: http://www.sunifried.com/

소개: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앙동 위치, 일본식 라면, 튀김 전문, 라멘 맛집, 포항 맛집

위치:



포항 일본 라멘집 순이 리뷰


포항 북구 시내쪽에 위치한 일본 라멘집 순이

돈코츠 라멘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특이하게 각종 튀김 종류들을 같이 판매한다. 개인적으로 포항에서 일본 라멘을 제대로 한다고 할만한 곳이 시내에 있는 베라보 그리고 여기 순이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베라보는 닭육수 기반의 깔끔한 라멘이, 순이는 돼지육수 기반의 진한 국물이 생각날 때 방문한다. 



가게는 예쁘고 깔끔하다 이른 시간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는데 평일에도 늦은 시간엔 손님이 많다.

손님들이 붙여놓은 포스트잇이 재밌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보시다시피 라멘 종류는 돈코츠라멘 하나 뿐. 주로 솔로세트, 커플세트를 시켜 먹으면 된다. 

+최근에 챠슈덮밥과 더불어 메뉴 몇개가 더 추가되었다.



순이 돈코츠 라멘의 모습입니다. 자칭 라멘 매니아로서 뭐 엄청 맛있다 그런건 아니지만

포항에서 제대로 된 돈코츠 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여기 뿐이다.




세트메뉴를 시켰기 때문에 여러가지 튀김들이 튀겨지는대로 아주 바삭바삭 따뜻한 상태로 전달된다.

하지만 튀김은 튀김일 뿐, 뭐 놀랍도록 맛있거나 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튀겨서 먹는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평균 이상의 맛을 자랑한다. 



우주 리뷰 평점: 3.5점 / 5.0점

포항에서 먹을 수 있는 유일한 돈코츠 라멘

튀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입이 즐거울 듯

주의: 영업 시간이 굉장히 일정하지 않음. 영업시간에 맞춰 6번을 방문 했지만 1번밖에 문이 열려있지 않았음.

첫 방문 후 정확한 영업일, 영업시간을 물어보고 다음에 두 번 더 방문 했지만 그때 역시 문이 열려있지 않음. 

기본적인 영업시간을 지켜주지 않는다는 점이 굉장히 실망스럽기 때문에 낮은 평점을 주었음.

맛만 본다면 4.0점. 

방문 전 오픈했는지 확인 전화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