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학/장기 컨텐츠

챔스 메시 보아텡 패러디 동영상 사진모음 ㅋㅋㅋㅋ

메시 보아텡 관광 동영상 사진 패러디 모음 ㅠㅠㅠㅠㅠㅠ 보아텡 지못미


챔피언스리그 메시 보아탱 관광 후 칩샷 마무리 ㄷㄷㄷ 


옛날에 마이콘 베일한테 탈탈 털린 후  하락세가 생각나네요ㅠㅠㅠㅠㅠ


외국 사이트에서는 벌써 패러디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저건 싱크홀에서 카시야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잭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故 보아탱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