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학/장기 컨텐츠

재스기 미모좀 눈물사건 정리 + 눈물 풀스택 동영상 ㅠㅠ

재스기 미모좀 눈물 사건 요약 정리 동영상 풀버전



간단 요약 정리:


미모좀이 재스기랑 같은편 걸리면 똥싸고 상대편 걸리면 이기고 세번인가 반복 ㅋㅋㅋㅋㅋ


재스기 멘탈 제대로 터져서 아프리카 방송중에 미모좀 극딜했는데 


그 시간에 미모좀도 다음팟 방송 중이었음 ㅋㅋㅋㅋ


재스기 극딜때문에 미모좀 방송중에 울고 ㅋㅋㅋㅋㅋ레전드 눈물 사건 시작 ㅠㅠㅠㅠ 


재스기 나빠요 ㅠㅠㅠ  미모좀 졸라 서럽게 우네 진짜 ㅠㅠㅠㅠㅠㅠ




근데 이사건 제대로 아는사람 댓글좀 ㄱㄱㄱ 내가 아는건 여기까지라


(동영상에서 미모좀 = 피오라, 재스기 = 탑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