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학/단기 컨텐츠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의 모든것 (스펙, 사진, 루머)

타일러권은 누구? 타일러권 제시카 사진 모음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설 때문에 남자친구인 타일러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재미교포 사업가인 타일러권은 미국 미시던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엘리트이구요.

현재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입니다.




소녀시대 제시카랑 1년 정도 만나온 것으로 언론 매체들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사진들을 좀 더 볼까요.















아래는 흥미로운 기사들입니다. 먼저 디스패치 에서 밝힌 제시카 퇴출 사건이 타일러권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기사입니다. 

남자친구인 타일러권과 함께 선글라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그것을 꽤 크게 확장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발단이 된것 같네요.








다음은 타일러권의 화려한 연애사(?) 관련 내용입니다. 타일러권은 아래 사진에 있는 여자인 홍콩스타 '질리안 청'과 동거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질리안 청이 한국 남자와 동거 했다는 기사가 났었는데 2013년에 질리안 청과 타일러 권이 공개 연인 선언을 했기 때문에 그 남자가 타일러권이라고 짐작한다는 내용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시카 타일러권의 결혼설입니다. 가운데 사진은 타일러권이 자기의 웨이보 (중국판 트위터)에 올린 사진인데 결혼을 약속하는 'I do' 라는 문구와 함께 프러포즈용 사진을 올린 것입니다. 두 사람이 저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번 포착 되었기 때문에 결혼설이 돌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타일러권이 어떤 사람인지 조금은 의문이 풀리셨나요? 

제시카와 타일러권 행복하길 바라고, 제시카와 소녀시대 문제도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