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티즌반응 | "순백의 피해자는 없다" 네티즌이 화영 '샴푸 논란'에 날린 일침

[사진 류화영 인스타그램]


네티즌 반응



저 말 자체는 정말 맞는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저런 사고의 흐름으로 논점을 비껴가는 오류를 범하곤 함. 다만 이번 사건같은 경우는 애초에 화영이 왕따의 피해자가 아닌 나머지 멤버와의 신경전? 알력다툼?일 가능성이 높아보임. 양측이 서로 본인이 피해자라고 생각하고 있는 듯


피해자가 없는데 티아라나 화영이나 근데 한쪽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게 문제지


생수머신, 몸캠에 유부남 매니저 불륜설 있던 애들이다. 

그런 애들 등쌀에 견디기 쉬운게 아니지


김광수 과거 검색해봐라 아주 나쁜 인간이야. 기자, PD들한테 뇌물 먹여서 몇번 걸리고 감방까지 갔다왔다. 무슨 스텝이라는 애들 내세워서 언플로 남규리 개썅뇬을 만들어버리지. 그런데 자기 연예인들은 끝까지 아니라 감싸지 몸캠설 있었던 지연한테 한것봐라 디스패치 뜬금없이 터트린것도 이상해 스텝이라는 사람들도 전부 김광수 직원 계속 익명이라고 내세우는 사람들 전부 김광수 직원들이지 이것도 남규때 했던거랑 똑같음. 아주 지능적이고 나쁜 인간같음


남규리와 화영사건은 정말 데자뷰같네..

무슨 광수와익명의 스텝들은 국정원 댓글 알바님들도ㅠ아니고...


김광수가 언론 플레이해서 갈아버린 가수 한둘인가

조성모, 터보, 씨야 남규리 법적 공방, SG 워너비, 채동하는 자살까지 했지.

티아라 왕따 사건 있었을 때 광수가 화영 불러서 채동하 얘기해줬다는 기사도 있고

진실은 본인들만 알겠지만 김광수 소속사 거쳐간 연예인들 후일담 보면 김광수 전혀 믿음이 가지 않는다.


광수 물타기 오지네ㅋㅋ 그리고 샴프가 비속어냐? 그래따지면 학생때 선생님 별명 부르면서 뒷담화한 놈들 전부 사회악이겠네ㅋㅋ


화영도 싫지만 티아라가 더 싫은 건 변함없는 사실.. 


왕따 피해자는 왕따 당하는 동안에 찍소리도 못하고 꿈틀거리지도 못하고 

그냥 온순하게 당해야 한다는 거야?

화영이 대응을 하는 것도 비난하네


화영이 나쁜ㄴ이라고 쳐도 티아라가 잘못 없는건아님ㅋㅋㅋㅋ 


원래 꽝수아재 주특기가 더러운 언플로 애들 매장 시키는거 아니냐?


광수: 샴푸로 이미지 추락시킬수 잇엇는데 ㅠㅠ 실패 ㅠㅠ 


개소리 작작 하시고 순백의피해자는 고사파고 순백은 아니라도 진자 피해자가 맞는지 부터 검증 해봐야 하는 단계아님? 


생수머신이랑 몸캠년이 있는 한 티아라 니년들 말은 믿을 게 못되지


중요한건 5월에 티아라 컴백이란거지 ㅋㅋㅋ


당할거같지 않아보이드만


광수 남규리 나갔을 때도 남규리 매장 시키려고 했었지...나머지 둘이 눈물쇼 하면서 남규리 때문에 코디랑 샵 여러번 바꿨다고ㅋㅋㅋㅋㅋ그놈의 샵 타령은 바뀌질 않음 마음에 안들어도 무서워서 어디 마음에 안든다고 말은 했겠냐;; 


야 때매 일 관둔 다른 스태프들도 증언에 동참하던데 ㅋㅋ 뻔뻔함이 가증스럽다; 


양측 다 도찐개찐인데 주변에서 더 ㅈㄹ들임. 지들일 아니면 입 좀 닥치고 있지.


원초적 잘못은 욕심부린 소속사 대표자다. 


다른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더보기: http://www.repl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