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티즌반응 | 트와이스 미나 열애설에 사진에 X 표시까지? '탈덕인증샷' 소속사 해명에도 논란↑

트와이스 미나 열애설에 사진에 X 표시까지? ‘탈덕인증샷’ 소속사 해명에도 논란↑


네티즌 반응



ㅋㅋ 사귀든 말든 뭔 상관이야


연예인이 연애를 하던 말던..;;

다 부질 없는 짓....


빠돌이들 뿔났네ㅋㅋㅋㅋ


사귀는건 사귀는건데 거짓말 좀 치지마라 

팬들 더 기만하는거야     


미나 아재팬들 단단히 삐진듯ㅋㅋ


사귀면 사귄다고 다 말해야하나? 어떤사람이든 가지 개인적인 속사정 일일이 다 말하고 살순없지.     


사귀던 말던 좀 냅둬라ㅡㅡ...

트와이스도 사람이고 인간인데;;;

연애좀 하면 어때;;;     


데뷔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부터 난리냐


저런 팬은 일찌감치 떨어져 나가는 게 오히려 이득일 듯~ 으으 소름끼쳐


솔지히 아이돌은 이미지 상품 장사나 마찬가지인데

저런식으로 하면 '상품가치'가 떨어지지

결혼해도 애낳아도 원걸 계속할테니 응원해달라고

했던 선예가 왜 욕쳐먹었는데


항상 문제는 팬덤

그냥 트와이스 좋아하는 일반 사람들은

열애를 하든 이별을 하든 별 상관없다ㅋㅋㅋ


쯔위 미나가 트와이스에서 제일 예쁜듯.

젊고 예쁜데 남자 사귈수 있지.

멋진 남자아이돌도 여자랑 만나서 놀수 있지.


JYP의 그지같은 대처 기대합니다.


ㅋㅋㅋㅋ엑스표 왤케 같잖지


아이유가 이러다 훅갔지...


사귈수도 있지


어차피 아이돌은 호구들 붙잡고 돈빨아 먹는건데

임자있는 아이돌을 누가 좋아하겠음?

연애야 할 수는 있지만 팬떨어져 나가는건 생각해야지


연애한게 문제가 아님. 지들이 먼저 팬들한테 3년동안 연애안한다고 입털었는데 어겼고 사진 찍힌 2월 10일은 트와이스 스케쥴이 아침부터 있었고 콘서트 불과 1주일전임. 근데 그와중에 남자만나러 갔으면서 사귀는게 아니라고 계속 뻥치는게 열받는거임


걸그룹 빠돌이들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한심한 작자들 ㅋㅋㅋ


저런 애들이

그런 애들 아니냐?

아이돌이 내 애인인줄 착각하는 진성덕후들ㅋㅋㅋㅋ


다른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더보기:  http://www.reples.net >